Warning: Uninitialized string offset 1 in /usr/local/apache2/htdocs/include/ParsedownExtended/ParsedownExtended.php on line 812
유사도

[2019 SCPC 2차 예선]

유사도

개의 숫자들로 이루어진 두 개의 수열 와 \(b = b_1\ b_2 \cdots bn\)가 있다.

두 수열 의 유사도란 두 수열에서 같은 위치의 숫자가 일치하는 개수이다.

예를 들어, 와 가 주어지면, 제일 첫 번째 숫자 5와 뒤에서 두 번째 숫자 6이 일치하므로 의 유사도는 2이다.



우리는 두 번째 수열 에 대해서만 임의의 구간 를 선택해서 이 구간에 속한 수들을 회전시킨다.

여기서, 회전이라는 것은 이 구간에 속한 수 를 \(b_j\ b_{j-1}\cdots b\
{i+1}\ b_i\)와 같이 앞쪽과 뒤쪽의 수들을 서로 맞 바꾸는 것이다.

특별한 경우로 구간 을 회전하면 수열엔 변화가 없다. 



위 예의 에서 구간 을 회전하면, 는 수열 이 되고 두 수열의 유사도는 3이 된다.

그러나  에서 구간 를 회전하면, 는 수열  이 되고 두 수열의 유사도는 4 가 된다. 



두 수열 와 가 주어질 때, 수열 의 구간을 선택해서 단 한번 회전한 후 두 수열의 유사도가 최대가 되도록 하고 그 때의 유사도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.


입력

입력 파일에는 여러 테스트 케이스가 포함될 수 있다.

파일의 첫째 줄에 테스트 케이스의 개수를 나타내는 자연수  가 주어지고,

이후 차례로 개의 테스트 케이스가 주어진다. 

각 테스트 케이스의 첫 줄에는 두 수열을 이루는 숫자들의 개수 이 주어진다. 의 범위는 1 이상 5,000 이하이다.

둘째 줄에는 첫 번째 수열 를 나타내는 개의 숫자들이 주어진다. 셋째 줄에는 두 번째 수열 를 나타내는 개의 숫자들이 주어진다. 

여기서, 두 수열을 이루는 숫자들은 1이상 이하의 정수이다. 


출력

각 테스트 케이스의 답을 순서대로 표준출력으로 출력하여야 하며,

각 테스트 케이스마다 첫 줄에는 “Case #C”를 출력하여야 한다. 이때 C는 테스트 케이스의 번호이다.

그 다음 줄에, 수열 의 구간을 단 한번 회전했을 때, 두 수열 유사도의 최대값을 출력한다.

입출력예

입력
2
6
5 2 3 7 6 2
5 7 1 2 6 3
10
2 1 1 3 2 2 3 1 1 2
2 1 2 3 1 3 1 1 2 1
출력
Case #1
4
Case #2
6

돌아가기